( بان ) 160604 اللعـ** ㅋㅋㅋㅠㅜㅜ


جونقوك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عندما يكون مشوش اذا كان هو حقا اوباا عندما الفانز ينادونه بـ اوباا هذه نظرته للفانز ㅋㅋㅋㅋㅋㅋㅋom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جون جونقوك لطيف ㅋㅋㅋㅋㅋㅋㅋ


التعليقات :


1- لكن الان هو الاوباا القانوني 


2- 

3-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حتى وجهه المشوش ( المرتاب ) لطيف 

4-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اه قلبي ابقى مكانك 

5-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رأت هذه ايضا 
 

6- جميع الفتيان الوسيمين اوباا ...

تعليقات

المشاركات الشائعة من هذه المدونة

ترجمة 160628 ايدولز بمظهر كأنهم ولدوا بالامس ( BTS )

طريقة انشاء حساب في فانكافيه بانقتان ...

161006 جلسة تصوير ألبوم بانقتان " WINGS "